트롯신이 떴다 과거 정용화 사건정리
요즘 트로트가 호황을 이루고 있지요.
미스트롯 열풍도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미스터트롯은 더 인기가 좋았구요.
거기다 트롯신이 떴다, 나는 트로트 가수 등과 같은 프로그램도 생겨나고 있구요~
트로트가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좋다보니 방송국에서도 많이 프로그램을 편성해 보여주고 있는것 같아요.
트롯신이 떴다는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모여서 해외에서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는 K-트로트 세계 정복기 컨샙이잖아요?
K-POP이라 하면 트로트보단 아이돌 가수들이 먼저 떠오르는데
세계에 트롯을 알린다는게 저에겐 무척 신선하게 다가와서 방송을 보게 되었답니다.
트롯신이 떴다에 MC로 정용화가 나온다는 사실 방송 보신 분들은 아시겠어요.
첫 방송을 보는데 가수 남진, 김연자, 설운도, 주현미, 진성, 장윤정까지는 트롯과 연관이 있으니 구성이 괜찮아 보였은데,
MC 정용화? 음...? 왜나왔지?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꺼에요.
물론 제가 정용화씨를 평소 좋아하지 않거나 한게 아니고요.
밴드를 하는 가수라 트로트와 뭔가 잘 안어울릴것 같다는 편견이 있었거든요.
방송을 보면 아시겠지만 트롯신이 떴다 정용화는 꽃할배처럼 선배들을 모시는 가이드 역할쯤으로 보면 될것 같아요.
그런데 방송에서 트롯신이 떴다 정용화가 열심히 하는걸 보고 제 생각이 잘못 되었다는걸 느꼈어요.
일꾼+가이드+MC로써 대활약을 하고 있거든요.
누구보다 선배들을 잘 케어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트로트 선배들과 뭔가 잘 안어울릴것 같았지만 제 편견이었더라구요.
2회는 뭔가 트롯신이 떴다 정용화로 시작해서 정용화로 끝난 방송이라는 느낌이 강했지만,
트롯신이 떴다 정용화 노래, 그리워서는 찾아서 또 듣고 싶을 정도로 좋더라구요!
베트남 길거리에서 정용화가 선배님들을 위한 즉흥무대로
그의 노래인 그리워서를 불렀는데 추억에 젖어 들게 되었거든요!
1회 방송분에서 정용화는 베트남에 도착해서는 선배들의 짐을 운반하며 막내 일꾼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고,
베트남 관광지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선배들에게 적극적인 가이드 역할을 했구요.
타지인지라 선배들은 낯선상황일텐데 편안한 분위기로 잘 이끌었던것 같아요.
트로트 버스킹를 하라는 제작진의 긴급 미션에도 당황하지 않고 트롯신즐을 잘 이끌어 내었답니다.
2회 방송분 에서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첫 버스킹을 마치고 두번째 버스킹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구요.
트롯신들이 난생 처음 한집에서 합숙생활, 동거동락을 하게 되는데 다들 꾸밈이 없어서 재미있더라구요.
어떤 사건이 터질지 흥미진진하달까나?
트롯신이 떴다 정용화, 그가 군 제대후 오랜만에 예능으로 돌아와
방송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더 좋은 이미지로 거듭나는 것 같더라구요.
미운 오리 새끼 예능에도 나와서 인사도 제대로 했구요^^
과거 그에게도 안좋은 소문에 연류가 되기도 했었거든요.
바로 전역 전에 일어난 정용화 사건인데요.
첫번째, 정용화 주가조각 사건은 미공개 정보 주식투자 논란이었어요.
자신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이먼트에 유재석이 영입된다는 정보를 미리 입수 했고,
약 4억의 주식을 사들인다음, 6억원에 되팔아, 2억원의 부다 시세 차익을 챙긴 혐의였죠.
정용화 주가조각 사건 사건으로 검찰에 소환 되어 조사를 받았지만 무혐의로 풀려 났답니다.
두번째,정용화 학력위조 사건 논란이 있었어요.
경희대 일반 대학우너 모집하는 과정에서 면접도 안보고 입학을 했다는 의혹이였죠.
그는 논란에 해명을 했는데,
실용음악과와 같은 예술쪽 분야는 교수님이
지원자의 역량, 활동 내역을 보고 재량에 따라서 시행하는 경우도 있다고 했답니다.
대학원에 진학을 함으로써 군입대를 연기했다라는 소속사 전 직원의 증언이 나오게 되면서
병역을 기피하는게 아니냐 라는 논란도 생겨 났죠.
소속사에서는 대학원 진학의 대한 의혹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알리기도 했고요.
이후 정용화는 바로 군입대를 함으로써 모범적인 군생활을 마치고 나왔죠.
개인적으로 씨엔블루 노래들을 좋아했거든요.
그런데 이종현이 사고를 치는 바람에 활동이 중단될 위기에 놓이기도 했었지만
정준영 단톡방 사건으로 인해 이종현은 탈퇴를 하게 되어서 활동하는데는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여져요.
이정신, 강민혁도 올해 제대를 한다 하니 3인으로 뭉친 씨엔블루의 모습을 조만간 볼수 있겠고요~
진실, 거짓이 무엇이든 사건 사고 없이 꾸준하게 활동하며 좋은 노래 들려주었음 해요!
트롯신이 떴다!!!
1회 방송 이후에 엄청난 이슈 몰이를 불러 일으키고 있었던지라 2회 방송분의 대한 기대도 컸는데 역시 재미있었거든요~
그래서 오늘 3회 방송분도 꼭 챙겨보려고해요!